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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깨 통증의 이유

그러나 이러한 교정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앞에서 언급 한 모든 상체 운동을 완전하고 통증이없는 운동 범위로 수행하기 전에 나중에이 과정에서 배울 연조직 중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나쁜 자세는 때때로 활성화 운동만으로 대응할 수 있는 것보다 목과 어깨에 더 뻣뻣함을 만들어낸다. 10번 유닛에서 기억하듯이, 척추 흉부 부위는 신경계가 통제하기 가장 어려운 부위 중 하나이다. 근육 억제가 일반적이어서 어깨 전체에 기능 장애가 발생합니다.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교정 운동을 찾으면 개선 고원이 될 때까지 필요한 만큼 많은 세트를 수행하십시오.그 시점에서 다음 수정으로 이동하여 프로세스를 계속 진행하십시오. SHOULDER COMPLEX 이전에 나는 전형적으로 활동성이 낮거나 억제된 네 개의 상체 근육 그룹을 열거했다: 글레노하우머 관절의 외부 회전기, 앞쪽 세라투스, 중간/하부 사다리꼴, 그리고 척추 흉부 부위의 마름모꼴. 이제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활성화 연습을 하게 하고, 관절보궁 가격 각각의 연습 후에 문제가 있는 연습을 다시 테스트하게 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웨이트 오버 헤드를 누르는 동안 고생하거나 통증없이 벤치 프레스 또는 측면 레이즈를 수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당신의 고객의 상체 운동 중 어느 것이 어깨 통증을 유발하는지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의 고객은 당신의 세심한 관찰 아래 운동을 수행했고, 당신이 본 운동 보상에 주목하는 동안 그의 불편함을 1에서 10까지의 척도로 평가했다. 그러나 이러한 교정조치는 여전히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우리는이 섹션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견갑골 주위의 약점은 전방 어깨의 관절 구조를 손상시키고, 회전근 개에 대한 스트레스를 증가 시키며, 어깨 복합체 내의 신경근 성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목과 어깨의 문제는 일반적으로 연결되어있어 교정 운동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깨 통증과 기능 장애가 매우 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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